회원가입
이용약관
- 제 1 장 총 칙 -
- 제 1 조 목적 및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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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약관은 ㈜리얼타임트래블솔루션(이하 “회사” 한다)이 제공하는 서비스인 전세계 호텔예약 및 유럽철도탑승권의 예약 등 회사의 웹사이트(이하“사이트”라 한다) 상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구매 및 이용조건, 절차 와 회원규칙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 제 2 조 용어의 정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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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 회원: 회사의 웹사이트상에서 RTS이용약관과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동의하여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이용자 아이디(ID)를 받은 개인 또는 법인 (여행사포함)을 말한다.
- 회원코드: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해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영어 또는 숫자의 조합으로 회원에 소속되어 회원이 사용을 허락한 모든 직원들이 다 같이 사용한다. 회사의 웹사이트 상에서는 ‘회사코드’로 표현된다.
- 아이디(ID): 회원코드 하에 소속된 직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영어 또는 영어와 숫자의 조합으로 회원에 소속되어 회원이 사용을 허락한 직원에 한해 직원 별로 개별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 비밀번호: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ID)와 동일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 시스템: 회사의 웹사이트상에서 운영되는 예약 및 관리기능 전체
- 상품: 회사의 홈페이지에 게재된 전세계 호텔 및 유럽철도 등
- 예약신청: 회원이 회사의 사이트 상에서 해당상품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를 통해 직접 예약하거나 상담원에게 E-mail 또는 전화상으로 신청하는 것을 말한다.
- 예약확정: 회원의 예약 신청을 받은 회사가 실시간으로 시스템상에서 자동으로 예약을 확정 짓거나, 대기예약([3시간이내회신] 또는 [24시간이내회신])의 경우에는 예약결과를 회사의 근무시간 기준으로 3시간 또는 24시간 이내에 회사의 사이트 상에 게재 하거나, SMS또는 이메일(E-mail), FAX, 전화 등을 통해 예약 내용을 확인하는 행위
- 바우쳐(Voucher): 호텔숙박권/서비스이용권을 말함
- 탑승권: 유레일패스(Eurail pass), 국철패스(National Pass), 구간철도승차권(point to point ticket)등 철도 탑승권을 말함. 철도를 이용 할 경우 탑승권 사용자가 시스템상의 예약 확정서(예약상세내역)가 아닌 반드시 원본 철도 탑승권(유레일패스, 국철패스, 구간철도 등)을 회원으로부터 전달 받아 사용해야 한다.
- Book Out (입실거부): 호텔에서 고객의 숙박을 거부하는 경우
- 취소(결제)마감일: 상품의 구매 후 위약금 없이 변경 또는 취소를 할 수 있는 최종일을 말하며, 취소(결제)마감일까지 결제가 완료 되어야 한다.
- 제 3 조 이용 약관의 효력과 변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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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회원에 가입함과 동시에 효력을 발생한다.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의 내용을 쉽게 확인하고 읽을 수 있도록 사이트의 초기 화면에 본 약관을 게시한다
- 회사는 전자서명법, 전자거래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다.
- 본 약관의 내용은 회원에게 사전예고 없이 변경될 수 있으며, 개정 시에는 사이트 상에 개정 일자를 명시하며, 개정일자 이후부터 개정된 약관의 효력이 발생한다.
-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사이트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등록을 해지할 수 있다. 개정된 약관의 효력 발생 후에도 회원이 사이트 이용을 계속할 경우 개정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한다.
- 제 4 조 약관 외 준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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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과 본 약관의 해석에 관해서는 관계법령에 따른다.
- 본 이용약관의 한국본과 영문번역본에 차이가 발생할 경우 한국본이 우선한다
- 제 2 장 이용 계약의 성립 -
- 제 1 조 이용 계약의 성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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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응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 과 개인보호정책에 대한 동의로 성립된다.
-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기업 또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 제 2 조 이용 신청의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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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응낙하지 않을 수 있다.
1) 신청한 회원의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다른 사람 및 다른 제휴사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 신청 시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부정한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미비된 경우
- 제 3 조 이용 신청의 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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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자 노력한다.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된다.
- 회사의 공식사이트 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는다.
- 제 3 장 회사 및 회원의 의무 -
- 제 1 조 회사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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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다.
-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개인정보호정책을 공시하고 준수한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회원이 사전 동의 없이 해당 요청에 따를 수 있다
- 제 2 조 회원의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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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은 본인에게 부여된 회원코드, 아이디(ID), 이메일(E-mail) 과 비밀번호를 철저하게 관리해야 한다. 회원코드, 아이디(ID), 이메일(E-mail)과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 회원은 이용신청 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온라인 상에서 수정을 하거나 회사에 수정요청을 해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회사측은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는다.
- 회원이 아이디(ID)를 변경하고자 할 경우에는 반드시 회사의 승인을 거치도록 한다. 회사는 이용자ID에 의하여 이용자 관리 및 업무를 수행하므로, 이용자가 이용자ID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변경할 명백한 사유가 없는 한 그 변경을 제한한다.
- 회원은 회원코드, 아이디(ID), 이메일(E-mail)과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한다. 이를 지키지 않은 상황에서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사항의 행위를 하지 말아야 하며, 해당 행위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제한 및 적법한 조치를 포함한 제재를 가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회원에게 입힌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다.
1)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허위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다른 회원의 회원코드, 아이디(ID), 비밀번호, 이메일(E-mail)을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3) 회원의 ID를 회사의 응낙 없이 제 3자에게 양도하는 행위
4) 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 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5) 제 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6)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7)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8)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규정 및 이용조건을 위반하는 행위
9) 기타 관계 법령에 반하는 행위
-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은 물론 내용별로 회사가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규정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 제 4 장 서비스이용 -
- 제 1 조 서비스의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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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이트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한다.
- 위의 1 항은 정기점검,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 혹은 시간은 예외로 한다.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한다.
- 제 2 조 저작권 및 지적 재산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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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의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 재산권은 전적으로 회사에 귀속된다.
- 회사의 좌측 도시별 호텔검색 바로가기 메뉴 (좌측 GNB Bar)및 추천호텔 Display, 호텔검색 창, 호텔검색 후 호텔상세보기 페이지, Flash Map을 통한 호텔검색 방법 등은 저작권 번호 C-2007-004410에 의해 보호받고 있음으로, 무단 도용 시 법적 제제를 받을 수 있다.
- 제 3 조 게시물의 저작권 및 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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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이트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다.
- 사이트상의 회원 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인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각 게시물에 대한 사용권을 갖는다.
-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다. 비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고자 할 경우에는 회사의 동의를 얻어 사용할 수 있다.
-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다.
1) 타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해당 게시판의 주제에 관계없는 광고 성 내용을 기재한 경우
7)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제 4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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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또는 고장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공급업체의 기술적 문제가 발생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5) 국가비상사태, 파업, 자연재해, 정전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6) 시스템 다운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
- 제 5 장 상품 요금 및 상품 정보 -
- 제 1 조 요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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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에서 제공하는 요금은 KRW(한국원화) 기준으로, 호텔의 경우 세금과 봉사료가 포함된 요금이며, 조식 포함여부는 호텔에 따라 달라질 수 있고 사이트 상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호텔요금 및 유레일 패스 상품의 경우 계약변경이나 환율변동, 현지 이벤트나 행사요금 적용 등으로 인해 실시간으로 변동될 수 있다.
- 회사에서 제공하는 요금은 실시간으로 운영되므로 검색 시점과 예약 시점의 요금이 다를 수 있으며 호텔예약의 경우, 현지에 특별 행사나 연말 연시 등에는 현지가보다 요금이 비쌀 수 있다. 회사는 예약 확정 시점의 요금을 기준으로 하며, 요금에 대한 변경사항이 있을 시에는 회원에게 먼저 이메일이나 전화로 동의를 구한 뒤에 예약을 진행한다.
- 사이트 상의 호텔 요금은 투숙하는 전 일정에 대한 모든 객실의 총합계 요금으로1박 이상의 예약을 했을 경우 각각의 박수에 해당하는 요금은 호텔 정책에 따라 서로 다를 수 있다. (예: 현지에 행사가 있거나 예약이 어려운 경우, 또는 주중과 주말 요금을 다르게 적용하는 경우 등) 일반적으로 사이트 상의 호텔요금은 현지 요금 보다 저렴한 할인 요금이나, 현지 호텔에서 이벤트나 박람회 등 행사요금을 적용할 경우에는 현지 요금보다 비쌀 수 있다. 현지 행사의 경우 변동의 소지가 많으며, 다양한 행사에 따라 요금 상승 요인이 달라질 수 있기 때문에 사전에 행사요금 적용 여부를 회원에게 알리지 못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다.
- 사이트 상의 요금은 원칙적으로 LEISURE CLIENT(관광을 목적으로 하는 고객)용 요금이며, LEISURE CLIENT의 경우에도 행사 기간에 숙박하는 경우 행사 요금이나 현지가보다 높은 요금을 지불할 수 있다. CORPORATE CLIENT(현지 협력 업체를 통해 호텔에 명단이 등록되어 있어 이미 별도의 요금을 가지고 있는 고객)이나 FAIR CLIENT(행사 참석)고객에 대한 예약 요청의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알려야 하며, 확정 받은 예약이라 하더라도 행사참가용 고객을 위한 추가 요금 여부나 예약 확정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 경우에 따라 현지 행사를 진행하는 호텔의 행사 참가 명단에 올라있는 고객이나 행사 참가가 명확한 고객의 경우에는 현지 호텔로부터 BOOK OUT(입실거부)이나 추가요금 지불 등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 회사의 시스템을 통하여 객실 종류에 상관없이 한 호텔에 한해1회 객실 3개 이하 (6인 이하) F.I.T. 예약만 이용할 수 있다. 7인 이상 그룹 예약의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를 통해 별도의 그룹 예약신청을 해야 하며, 사전에 회사에 통보 없이 회사 시스템을 통해 회원 임의대로 7인 이상 그룹 예약을 넣을 경우 현지호텔에서 BOOK OUT(입실거부)이나 추가 요금 지불 등 불이익을 당할 수 있고, 이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 제 2 조 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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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이트 상에서의 예약은 원칙적으로 한국인에게만 해당되며, 외국인인 경우 회사에 알려 요금 및 투숙 가능 여부를 다시 확인해야만 한다. 회사에 이를 알리지 않았을 경우 회원 및 회원의 고객에 생길 수 있는 모든 불이익에 대해 회사는 책임지지 않는다. 국적에 대한 판단은 여권상의 국적을 기준으로 한다.
- 내국인은 원칙적으로 자국 호텔(Domestic Hotel)을 이용할 수 없다. 따라서 한국인은 한국호텔 예약을 할 수 없고, 기타 타 국적의 고객들은 본인의 여권상 국적에 해당하는 지역의 호텔 예약이 불가하므로, 회원이 예약을 하고자 하는 경우 예약 가능 및 요금 변동 여부를 확인해야 하므로 별도로 회사에 연락하여야 한다.
- 제 3조 상품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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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이트 상에 게재된 상품정보는 해당 상품의 공급업체 및 홈페이지에서 수집한 정보에 근거하고 있다. 사이트 상의 정보는 회원 및 회원의 고객에게 제공되는 참고자료일 뿐,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정보의 정확성을 모두 확인하는데 한계가 있다는 점을 인지하여야 한다. 회사는 정보의 신뢰도, 정확성에 대해 책임지지 않으며 다만 선의에 의해 정확한 정보를 기재하며 최신 자료를 업데이트 하고자 최대한 노력한다.
- 사이트 상의 상품 정보는 사전 통지 없이 언제든지 회사에 의해 변경될 수 있다.
- 6 장 호텔 예약 절차 -
- 제 1 조 호텔 검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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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검색 시 사이트 상의 객실 가능 여부는 업무 시간을 기준으로 [예약과동시에확정]과[24시간이내에회신]또는[3시간이내회신]으로 구분된다. [에약과동시에확정]의 경우에는 예약 후에 바로 확정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회사는 객실이 바로 가능하지 않은 경우 일본은 3시간 이내, 일본을 제외한 다른 지역의 경우에는 24시간 이내에 확정여부를 알리도록 한다. 단 현지공급업체의 답변지연 또는 현지에 행사가 있거나 객실이 어려운 기간에는 현지와 한번 더 확인을 거치므로 [예약과동시에확정]의 경우에도 즉시 확정이 어렵거나 예약불가가 있을 수 있으며, [24시간이내회신]또는 [3시간이내 회신]이 어려울 수 있다. 또한 업무시간 외 시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휴무로 인해 회신이 늦어질 수 있다.
- 제 2 조 예약 신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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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의 시스템을 통한 예약은 연중무휴 24시간 가능함을 원칙으로 하고 상담원을 통한 예약은 토요일,일요일 및 공휴일을 제외한 09:00~18:00(평일)까지 가능하다.
- 현지 호텔에서 체크인 수속 시 바우쳐 상의 숙박자 이름과 여권상 이름의 철자가 다르거나, 숙박자의 이름이 없을 경우 체크인 시 호텔에서 예약을 찾지 못하여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회원은 반드시 예약 시 사이트 상에 모든 숙박자의 정확한 여권이름을 입력하여야 한다.
- 회원은 숙박자의 이름 변경 시 반드시 회사에 알려야 한다. 이름 변경 시 경우에 따라 기존의 예약을 취소하고, 신규 예약으로 간주하는 경우가 있으며, 이는 수시로 변동 가능한 호텔의 운영 정책이므로 회사에서는 회원이나 고객에게 미리 알리지 못할 수 있다. 호텔에서 변경을 받지 않을 경우를 대비하여 회원이 변경 전 숙박자의 이름으로 예약된 기예약을 유지하고자 할 경우 반드시 회사에 알려 혼선이 없도록 한다.
- 회원이 ‘고객용비고사항’에 입력한 요청사항의 경우에는 예약 시 참고사항으로만 접수되며, 예약 확정 시 회사에서 이에 대한 답변이 나가지 않은 경우에는 요청사항이 확정된 경우가 아니므로 중요한 사항의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알려 확인을 하도록 한다.
- 회원이 같은 일정, 같은 호텔로 여러 개의 예약을 진행할 경우 호텔 및 공급업체에 혼선이 생겨 문제가 생길 수 있다. 회원은 하나의 예약을 진행한 후 객실이 확정이 안되었을 경우에 동일 호텔이 아닌 다른 호텔로 예약을 진행하도록 한다. 만약 회원이 동일 호텔로 여러 번의 예약을 진행했을 경우에는 반드시 회사에 알려서 예약상황을 재점검하도록 해야 할 의무가 있다. 회원의 진행한 예약이 호텔이나 공급업체에서 중복 예약으로 밝혀져 BOOK OUT(입실거부)나 예약취소가 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 회원이 단지 특정날짜나 특정호텔의 객실을 확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투숙자의 성명을 실명이 아닌 가명으로 사이트에 입력하여 예약을 걸어놓은 경우 공급업체 에서는 실 예약에 객실을 우선적으로 배당하는 원칙에 의해 해당 예약을 취소할 권리가 있다. 이와 같은 경우 회사는 공급업체의 취소 통보에 따라 취소의 사유를 알리는 내용을 회원이 회원가입 시 등록한 회원의 이메일(E-mail)로 통보하며, 이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 제 3조 예약확정 및 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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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은 회사의 사이트 상에서 직접 예약 확정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에게 SMS(문자서비스)로 예약확정여부를 통지하며, 기타 전달 사항이 있을 경우 이메일, 전화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단, 회사가SMS, 이메일, 전화 등을 사용하여 회원에게 확정여부를 통지할 경우, 회원이 회원등록이나 예약 요청 시 정확한 연락처를 입력하지 않았거나 통신상의 오류 등의 원인으로 회원에게 전달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회원은 인지하여야 한다.
- 제 4조 결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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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금 결제는 온라인 무통장입금(가상계좌), 계좌이체 및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며, 결제총액은 인보이스(요금청구서)에 표시된 총액에 한한다. 회사의 카드 대행사인 KCP를 통한 카드결제나 무통장입금(가상계좌)의 경우에는 자동으로 송금에 대한 확인이 이루어지며 바우쳐가 생성되나, 기타 계좌 이체 시에는 송금확인이 늦어질 수 있으니 급한 예약이나 24시간 이내에 연락이 없을 경우에는 반드시 회사로 문의하도록 한다.
- 체크인이 4일 이내로 남아 있는 경우, 회원은 예약에 대한 보증용으로 예약 전에 신용카드 승인을 해야만 예약을 완료할 수 있다. 이 경우 예약이 확정되면 취소규정에 의해 환불이 되지 않는다. 신용카드 승인을 먼저 받았다 하더라도 호텔이 확정되지 않았을 경우, 회사에서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한다. 단, 호텔이 확정되지 않아 카드 결제를 취소할 경우, 카드사의 사정에 의해 익월에 환불이 될 수도 있으며, 환불 시기와 관련된 문의는 중요개인 정보에 해당하는 부분으로 회사가 관여할 수 없으며 회원의 고객이 회사가 아닌 해당 고객의 카드사와 직접 연락하여야 한다.
- 제 5조 바우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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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제가 완료되고 확정된 예약의 경우 바우쳐 발급이 가능하도록 예약확인 페이지에서 바우쳐 버튼이 표시되며 회원이 직접 인쇄하여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 호텔숙박의 경우 체크인 시 반드시 한 호텔, 한 예약당 1매의 바우쳐를 호텔 Front Desk에 제시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바우처를 지참하지 못할 경우에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알려 호텔측에 미리 안내가 나갈 수 있도록 한다.
- 제 6조 기타 호텔 숙박 시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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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NO-SHOW 및 GO-SHOW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사전에 회원은 예약 확정 및 실제 투숙 여부를 정확하게 확인하여 회원이 고객이 현지에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주의하도록 한다.
*NO-SHOW: 예약 확정을 받은 뒤, 예약된 날짜에 고객이 호텔에 숙박하지 않은 경우(예약 부도)
*GO-SHOW: 예약만 하시고 예약 확정을 받지 못한 상태에서 호텔에 숙박하기 위해 현지 호텔에서 대기하는 경우
- 숙박자는 호텔에서 지정한 규칙과 규정을 반드시 준수하고 시설이나 물품 등에 대해 변경을 가하거나 훼손하지 말아야 하며, 이를 지키지 않았을 경우에는 호텔에서 산정하는 사용료 또는 손해액을 지불할 책임이 있다.
- 호텔에 따라서 이후 발생할 수 있는 부가 사용료 등의 지불을 확보하기 위해 체크인 시 Deposit을 요구할 수 있으며, 이는 지급 보증용으로 현지에서 별도의 추가 사용액이 발생하지 않는 한 숙박자에게 실제로 청구되는 금액이 아니므로 숙박자는 체크 아웃 시에 Deposit 취소 여부를 명확히 확인하여야 한다.
- 미주, 아시아, 캐나다 등 일부 도시 및 리조트 호텔의 경우 호텔 규정에 따라 손님이 직접 호텔에 CITY TAX, RESORT FEE, ENERGY CHARGE등의 추가 비용을 지불 할 수 있으며, 이는 수시로 변동 가능한 호텔의 운영 정책이므로 회사에서는 회원이나 고객에게 미리 알리지 못할 수 있다. 이로 인하여 현지에서 추가 요금 발생 시, 이는 회사 및 회사의 호텔 예약요금과 관련 없는 비용으로 회원이나 회원의 고객은 회사에 이를 청구할 수 없다
- TWIN / Double구분 지역에 따라서 (미주, 캐나다, 아시아, 대양주 등) 더블과 트윈 베드 타입을 특별히 구분하지 않는 곳이 많으며, 객실 배정은 체크인 당일 호텔의 객실 상황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따라서 회원이 예약 시 베드 타입을 지정했다고 하더라도 이는 요청사항일 뿐 호텔측에서 제공하는 객실의 베드타입이 다를 수 있다.
- TRIPLE (3인실) / QUAD (4인실) 트리플룸의 경우, 트윈/더블에 보조 침대 하나 (EXTRA BED/SOFA BED)가 제공되거나 더블 침대 두 개가 제공 되기도 한다. 대부분의 호텔에서 트리플룸에 별도의 싱글 침대가 갖추어져 있지 않은 경우가 많으며, 보조침대의 경우 일반 싱글 침대보다 사이즈가 작으므로 3인실 예약 시에는 유의하도록 한다. QUAD(4인실)은 더블 또는 트윈에 1~2개의 보조 침대 (EXTRA BED/SOFA BED) 형태로 제공되거나 더블침대 두 개가 제공 될 수 있다.
- 어린이 투숙 호텔에 따라 기존 침대를 같이 이용하거나 보조 침대를 요청할 수 있다. 추가 요금 발생 여부는 예약 확정 시 회원에게 알리며, 회원의 어린이 고객이 객실을 무료로 이용하는 경우라도 아침 식사는 무료로 제공되지 않는다. 회사에 알리지 않고 어린이를 동반하여 호텔에 숙박하는 경우 체크인을 거부당하거나 추가 비용을 지불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책임지지 않는다.
- 금연 호텔 숙박 시에는 반드시 금연을 지켜야만 하며, 흡연 시에는 해당 호텔에서 적용하는 벌금이 부과된다. 특히 체크 아웃 이후라도 발견 시에는 일반적인 사용 관행과 달리 Deposit용으로 걸으셨던 카드번호로 호텔측에 의해 숙박자의 동의 없이 임의대로 결제가 될 수 있다. 이는 수시로 변동 가능한 호텔의 운영 정책이므로 회사에서는 회원이나 고객에게 미리 알리지 못할 수 있다. 이로 인하여 숙박자가 현지에서 벌금을 적용 받게 되는 경우, 이는 회사 및 회사의 호텔 예약과는 전혀 관련 없는 비용으로 회원이나 회원의 고객은 회사에 이를 청구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숙박자에게 있다. 금연 정책이 매우 엄격한 국가나 주의 경우, 법으로 제한하여 1회 이상 흡연 시에는 벌금 이외에도 추가적인 법적 처벌이 이루어질 수도 있으므로 숙박자는 이에 주의하도록 한다.
- 7장 호텔 예약 변경 및 취소 규정 -
- 제 1조 변경 및 취소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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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의 시스템이나 상담원을 통해 예약한 내용의 변경이나 취소를 할 경우 호텔이나 공급업체로 직접 신청이 불가하며, 회사의 시스템상이나 상담원을 통해 업무시간 내에 직접 통보를 해야 한다. 회원은 시스템 상에서 직접 예약 취소 가 가능하며, 회사에서는 전화통화에 대한 녹취 자료를 남기지 않으므로 회원이 전화 상으로 취소를 할 경우에는 반드시 시스템에서 예약 취소 및 취소료 부과 여부를 직접 확인하는 것을 원칙으로 한다.
- 대부분 호텔상품의 경우 출발 4일전까지 취소 또는 변경할 경우 취소료/위약금 없이 취소 또는 변경이 가능하나 상품의 종류, 공급업체, 시기(박람회, 국제행사, 연말연시, 성수기, 비수기 등의 요인)에 따라 조건이 달라지므로 회원은 반드시 예약 확정서 상에 명시된 취소마감일을 확인해야 한다. 취소마감일 이후 회사의 상담원에게 상품의 변경 또는 취소를 요청한 후에는 취소료/위약금 부과 여부를 확인해야 하고, 최종 취소일 전에 상품대금이 결제되지 않을 경우 예약이 자동으로 취소된다.
- 제 2조 취소 수수료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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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결제(취소)마감일 이전 - 취소료 & 변경 수수료 없음
- 결제(취소)마감일 이후 - 예약된 호텔의 첫 1박에 대한 숙박요금 (지역, 기간 등의 요인에 따라 전 박이 모두 청구될 수 있음)
- 투숙 예정 당일 취소건 (No Show) - 예약된 호텔 숙박 요금의 총액
- 행사기간, 연말 연시 등 특별 기간 취소건 - 호텔에서 정하는 규정에 따름
- 인도차이나, 태국, 인도, 미국 디즈니랜드 등 특수지역의 호텔 또는 휴양지 리조트 호텔 등 예외적으로 호텔 자체의 취소 규정을 가지고 있는 호텔의 경우, 별도의 취소마감일과 예약 규정이 적용될 수 있으며, 회사는 호텔과 확인하여 예약 확정 시 또는 후에 회원에게 개별적으로 통보한다.
- 제 3조 No Sh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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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텔상품의 경우 최소 1박 요금에 해당되는 위약금이 부과되며 특별기간(전시회, 박람회, 대형 국제행사, 연말연시 기간 등) 이나 특정 호텔의 위약금 정책에 따라 해당 예약요금 전체를 위약금으로 지불할 수 있다. No Show Penalty(예약부도 위약금)은 상품의 종류, 공급업체 및 시기(박람회, 국제행사, 연말연시, 성수기, 비수기 등의 요인)에 따라 환불조건이 달라지므로 회사의 상담원에게 직접 문의하도록 한다. 천재 지변 등의 불가항력에 의한 예약취소 및 No Show의 경우에도 호텔마다 정책이 다를 수 있어 회사의 상담원에게 취소료 또는 위약금 부과 여부를 문의 하도록 하며 회사의 상담원은 현지 호텔과 확인 후에 정확한 취소료 및 위약금 여부를 회원에게 알리도록 한다.
- 제 4조 현지 숙박 변경 및 취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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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지에서 예약 변경 이나 취소 시에는 원칙적으로는 환불이 불가하나 부득이한 사정이 있었을 경우 요청이 가능하다. 요청 시,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변경 내용을 통보해야 함과 동시에 호텔 측의 증빙자료 (호텔에서 환불을 해준다는 명시와 함께 해당 호텔 담당자의 확인 서명이 있는 호텔 공문 원본)를 지참하여 해당 호텔에서 체크아웃 후 늦어도2주 내에 제시하여야 하며 공급업체 또는 호텔의 사실 확인과정을 거쳐(1개월 이내) 환불가능 통보를 받은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하다.
- 호텔측의 증빙자료가 있는 경우에도 회사측의 환불 요청 시 공급업체나 호텔에서 환불을 거부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전적으로 공급업체나 호텔의 결정에 따른다.
- 증빙자료의 유무에 상관없이 예약상세사항에 환불 불가가 이미 명시된 예약에 한해서는 환불이 불가하다.
- 제 8 장 유럽철도상품관련 규정 -
- 제 1조 유럽철도상품의 이용 시 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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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RAIL EUROPE 4A의 GSA로 유럽철도패스의 판매권한을 가진다.
- 탑승자는 각각의 패스에 명시되어 있는 대로 사용 가능한 국가와 서비스에 한해 이용 하도록 하며, 반드시 패스 사용 유효 기간 안에 패스 사용을 마쳐야 한다.
- 제 2조 유럽철도상품의 변경 및 취소 규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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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럽철도관련 상품은 상품의 종류에 따라 취소, 변경규정이 모두 다르므로 회사의 사이트상에 상품별로 명기된 예약 및 취소, 변경규정에 의거하여 적용한다.
- 제 9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
- 제 1 조 계약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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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한다.
-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이용을 제한할 수 있다.
1) 타인의 회원코드, 아이디(ID), 이메일(E-mail)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5)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6)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7)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거나 정상적인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되는 경우
- 전항 이용 제한 규정에 따라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별도의 공지 없이 서비스 이용의 일시적 제한, 이용계약 해지 등의 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회원은 전항의 귀책사유로 인해여 회사나 타 회원 또는 제 3자에게 손해가 발생할 경우 이를 배상할 책임이 있다.
- 제 2 조 이용 제한 및 해제 절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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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제1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할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타사항을 정하여 이메일(E-mail) 또는 기타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한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예외로 한다.
-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 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 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한다.
- 제 10 장 손해배상 및 면책조항 -
- 제 1 조 손해배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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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구매 등 유료로 제공되는 것을 제외한 일체의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 회사는 제공되는 각종 상품 정보 및 지도, 이미지등과 관련하여 최대한 선의를 가지고 정확한 정보를 게재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나, 이는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한 목적으로 실제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회사는 이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직 간접적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상품구매 등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되어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직접적 손해에 관하여 회원이 기지불한 금액 한도 내에서 배상을 한다. 회원은 회사의 귀책사유가 아닌, 호텔 및 기타 현지 공급업체의 OVERBOOKING(정원초과예약), 현지 직원 실수 등 예측하기 어려운 귀책사유로 인한 직간접적 손해가 발생할 수 있음을 인지하여야 한다.
- 회사는 예약 후 바우쳐 발급까지 완료된 예약에 대해 현지호텔의 당일 할인이나 특별 프로모션, 호텔직원의 영수증 발급 실수(원가공개)에 의한 요금 차이 등에 대한 환불 또는 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는다.
- 제 2 조 면책조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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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책되며, 그로 인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는다.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또는 고장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공급업체의 기술적 문제가 발생한 경우
3)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4)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5) 국가비상사태, 파업, 폭동, 테러, 자연재해, 정전 등의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6) 서비스 제공업체의 면허취소나 업무정지등을 비롯한 국가나 정부의 행위
7) 시스템 다운 등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발생한 서비스의 중단
-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손해 또는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 회사는 회원이 신상정보 및 이메일(E-mail)을 정확하게 기재하지 않아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지지 않는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 회사는 회원상호간 및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회사의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 배상에 대해 전혀 책임을 지지 않는다.
- 제 3조 (관할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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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와 회원간에 서비스의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한다.
- [부칙]
- 본 약관은 2007년 12월 14일부터 적용된다.
회원가입여부 확인
※ 기본에 등록되어 있는 제휴사회원인지 확인합니다.